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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 발굴의 비밀을 공유하는 전문가들



사업주라면 고객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당신에게 오게 하는 방법 또한 당신의 성공을 이끈다.


리드를 생성하면 고객 기반이 생성된다.


리드 생성 전략에 대한 추가 정보를 원하면 아래를 읽고 이 주제에 대한 좋은 교육을 받으십시오.




소비자 구매 주기에 주의를 기울여 이 주기가 미치는 영향을 확인하십시오.


소비자들은 보통 구매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오퍼에 대해 생각하고 그것에 대해 몇 가지 조사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연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을 게재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에게서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당신의 사이트를 떠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디지털 광고를 사용하고 있다면 잠재 고객으로 하여금 잠재 고객으로 삼을 수 있는 방문자를 위한 랜딩 페이지를 작성하십시오.


당신이 사람들을 그곳에 가게 만든 광고로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기 위해 사용하는 랜딩 페이지는 일반 웹사이트보다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너는 그들이 찾던 바로 그 것을 그들에게 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전반적인 리드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구매 인센티브는 인센티브 그 자체에 따라 행동하는 고객들로부터만 리드 생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에게 이미 관심이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추가적인 이유를 주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당신이 더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할수록, 당신의 새로운 고객이 더 많이 구매하게 될 것이다.




리드의 증가를 유도하기 위해 작업할 때는 소비자 검토 및 사례 연구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만약 당신이 지원 자료를 제공할 수 있다면 당신은 고객들로부터 정보를 수집하고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제품의 긍정적인 면을 보여주는 연구를 사용하고 현재 고객들로부터 추천서를 받으세요.




고유한 단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과정을 거치면서 중복 가능성을 고려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중요한 문제다.


이미 여러 번 모은 리드를 간과하는 것은 간단하다.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다양해지고자 하는 것이다.




전화기는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잠재적인 새로운 시장에 대해 알아보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고를 통해 끌어들일 사업체나 사람들의 수를 보면 충격을 받을 것이다.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든 그것을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직장과 그들의 직장이 일치한다고 느낀다면 지역 사업체와 대화하십시오.


조경업자는 계절 꽃에 대해 의논하고 싶을 것이다.


개인 트레이너는 출장 중에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을 가르칠 수 있다.


다른 전문직 종사자들이 당신의 노력으로부터 배울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해당 지역에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리드를 공유하는 사업주들의 주머니들이다.


이것에 의해 창조된 가능성은 놀랄 수 있다.


당신은 상호 참조가 실제로 얼마나 쉽게 일어날 수 있는지에 놀랄지도 모른다.




온라인 리드 그룹을 활용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그룹은 목표 시장이 현지인 경우 특히 도움이 된다.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연락처를 교환할 수 있고 일종의 소개 시스템을 설치할 수 있다.




리드 생성 달력을 만드십시오.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광고와 홍보에 지나치게 집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캠페인을 계획하는 것은 프로페셔널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핵심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같은 사람들에게 여러 번 호소하려고 하는 것을 멈추게 할 것이다.




비즈니스 블로그를 실행할 때는 항상 구독을 검색하십시오.


이것은 사용자에게 블로그 항목을 읽고 내용을 공유하도록 상기시켜 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현재 고객인 사람들을 통해 새로운 리드를 얻는 백업 방법이다.


블로그는 당신이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도구다.




모든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모든 페이지를 보라.


조달은 당신이 명확히 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문구를 분명히 하고 페이지가 정리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예산에 상관없이 세부적인 계획을 세우면 필요한 곳에 도달할 수 있다.


모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빡빡한 예산이 있다면 가장 필요한 곳에 예산을 배정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펴야 한다.




이제 위의 팁을 읽었으므로 적절한 조언이 있을 때 리드를 생성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알아야 한다.


여기서 배운 좋은 전략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면 곧 귀사의 리드 생성 기술이 비즈니스에 많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겁니다.


지금 바로 이 작업을 수행하고 회사를 개선할 수 있는 영업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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